본문 바로가기
한국어 → 외국어

채널A 앵커 조수빈 아나운서 몸매 사진 셀카 서울대 에세이 유튜브 인스타

by 한영중일 2022. 10. 26.
반응형
SMALL

#채널A #앵커 #조수빈 #아나운서 #몸매 #사진 #셀카 #서울대 #에세이 #유튜브 #인스타

 

[출처] 채널A 앵커 조수빈 아나운서 몸매 사진 셀카 서울대 에세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캡쳐

 

이제야 받은 사진

올림픽선수촌아파트

 

친한 선배가 왜 자꾸 여기를 찍느냐 물어보셔서요‥

저는 여기 소유주거나 입주자도 아니고 가족도 없어요ㅜ(부동산 가격과 상관없다는 말씀)

올해초 우연히 이 아파트를 가보게 되고 홀딱 빠졌어요 진짜로요

 

알고보니 #우규승 이라는 한 획을 그은 멋진 건축가 님의 작품인 것도 알게 됐어요

 

정말 이 아파트 덕에 훌륭한 건축가 님을 알게 되어 이분의 사진과 영상, 설계하신 건물들을 다 찾아 보았답니다

삶의 자세도 본받을게 많은 분이었어요

이사가게 된 지인에게 "이 곳은 아파트를 산 의미를 넘어 멋진 작가의 작품을 소장한 거야"라고 했답니다

 

게다가 1988 서울올림픽이라니! 호돌이를 좋아하고 엄마아빠와 올림픽경기장까지 큰맘 먹고 갔다 긴 줄만 서고 들어가지 못했던 ‥ ㅠ여덟살 소녀에겐 가슴두근거리게 하는 주제에요

 

저는 부동산채널도 아니고, 건축전공자도 아니라 더 화제가 되거나 멋진 영상을 만들수 없지만

제가 이 장소에서 받았던 감동을 나누고 싶었어요

 

세상에 멋진 건축물이 많겠지만 한국이 이런 아파트를 갖고 있다는 것도 놀라웠어요

지금은 다른 곳에 살고 있지만 누군가 제게 예산이나 동네 제한을 두지 않는다면 살아보고 싶은 단지입니다

 

물론 조립식이라 위태로운 부분도 있고, 오래 되었고 역사적 이유로 독특한 구조를 갖고 있기에 멋지게 고쳐보고 싶기도 해요. 이번에 첫 인테리어를 하면서 알게 된 것도 많았거든요ㆍ

 

세상에 각 분야 전문가도 많고, 저보다 더 큰 채널도 많지만 조수빈tv는 제가 다룰수 있는 한에서 쉽고 재밌게 관심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천천히 성장해서 이제야 7만이지만, 일이 아니라 즐겁게 하려구 해요. 어떤분들은 앵커이미지로 시사를 해보라고도 하지만 그 역시 훌륭한 분들이 많고 방송과 살림 육아를 하며 따로 여가시간이 많이 부족한 제게 유튜브는 공부를 하게 하는 원동력이자 낯선 세계로의 여행이랍니다. 또 다양한 경험이 제가 조금 무게감 있는

방송을 할 때 더 몰입하고, 질리지 않게 하는 힘을 줘요

한우물만 파지 못하는 게 성공방정식과는 맞지 않아도 저의 행복방정식과는 맞아요.

 

지금은 아주 열심히는 못하지만 언젠가 더 나이가 들어 방송이나 외부에서 저를 더이상 찾지않는 순간이 오면, 아이들에게 손이 덜 가게 되면,그때는 진짜 진지하게 전략을 짜서 해보고 싶긴 해요^^

 

뜨문뜨문 올리지만 천천히 오래 빈둥님들을 만날게요 조수빈tv #구독 7만 천천히오래

 

반응형

SMALL

https://www.instagram.com/josubin_official/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