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예능, 연예

살림하는남자들2 삼남매 부모 23살 율희 내년에 넷째 출산? 최민환 정관수술 고백

by 한영중일 2021. 11. 15.
반응형
SMALL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남 시즌2 227회에서 삼 남매 아빠 율현동 민환네 이야기가 방송됐습니다. 결혼 3주년으로 조촐한 이벤트를 마련한 최민환과 율희는 3년 만에 다섯 가족이 된 것을 자축했는데요.

 

율희는 제왕절개 출산은 최대 3번까지 가능하다면서 아직 자신에게는 한 번의 기회가 더 남았다며 신생아때의 모습이 그립다면서 넷째에 대한 욕심을 밝힙니다. 이미 세 명도 키우는데 넷 다섯도 충분히 가능하다며 자신감을 드러내죠. 장어, 전복, 삽겹살 황금 스태미나 음식과 강렬한 레드드레스를 입은 율므파탈의 유혹에 당황한 최민환은 시원하게 웃지는 못하는데요.

 

최민환은 피임을 원하면 아내 쪽에서 하는 경우가 많지만 몸에 안 좋을 수 있다고 해서 정관수술을 했음을 공개했습니다. 이유 있는 철벽 방어인데요. 이에 율희는 나중에 늦둥이를 원할 수도 있는데, 묶은 걸 푸는 것도 쉽지 않은가? 궁금해했습니다.

 

명확한 입장을 요구하는 율희지만, 최민환은 비뇨기과에서 정관 복원술에 대한 의사의 소견을 듣는데요. 묶는다거나 푼다는 어디까지나 관용적 표현으로 수술을 하면 아주 낮은 가능성이지만 개통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 만큼 쉽사리 결정하지 못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