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예능, 연예

무엇이든물어보살 2021 보살팅 최종 커플 탄생! 김준표 신수지, 이기세 정다운, 송지훈 조소현 나이 직업 매력어필 반전까지?

by 한영중일 2021. 12. 28.
반응형
SMALL

세계 유일 점집 로맨스 무엇이든물어보살 보살팅에 총 세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145회는 지난 주에 이어 보살팅이 방송됐는데요. 남녀 출연자 선발 및 소개에 이어 이번에 당사자들이 처음 만나는 자리가 주선됐습니다. 다소 수줍은 서로간 인사를 시작으로 남자 출연자들의 간단한 자기소개가 있었는데요.

1번은 체육 교사 준비생인 28살 함무창, 2번은 프로 골퍼 준비생인 27살 송지훈, 3번은 쇼핑몰CEO와 피트니스 모델을 병행하는 35살 이기세, 4번은 DJ 겸 프로듀서인 21살 정성원, 5번은 치과 의사 34살 김준표였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이후 여성 출연자들의 첫인상 투표는 신수지가 김준표를, 조소현이 송지훈을, 정다운이 이기세를, 정혜연이 함무창을, 신소민이 송지훈을 선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2번 송지훈이 2표로 남성 출연자 중 첫인상으로 투표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는데요. 이를 통해 지난주 남성 출연자들의 여성 출연자 첫인상 투표 결과를 합해 조소현과 송지훈은 서로를 첫인상 투표로 지목을 한 셈이죠.

이어 게임 짝궁 선택으로 조소현과 송지훈, 정다운과 함무창, 정혜연과 이기세, 신소민과 정성원, 신수지와 김준표가 팀을 이뤘습니다.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로 최첨단 기술 겸비한 거인 영희의 방해를 뚫고 첫 번째 게임은 김준표와 신수지가 우승했는데요. 다음 게임인 고깔고깔 대작전은 함무창과 정다운 커플이 승리했습니다. 부상으로 원하는 상대와 특별한 만찬 기회가 주어졌죠. 여기서 1:1 저녁 상대로 정다운이 게임 파트너가 아닌 이기세를 선택하는 반전이 발생합니다. 1:1 저녁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하면서 더 친해지는 시간을 가지는데요.

식시 이후 다시 모인 남녀 출연자들은 매력 어필 시간을 가집니다. 여성 출연자들은 각자들이 준비한 춤을, 남성 출연자들은 악기 연주나 차력 등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질문 시간에는 연하는 어떤지, 리드하는 연애와 리드당하는 연애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주고 받습니다.

그리고 꽃신과 짚신을 서로 주고 받으면 커플로 성사되는 최종 게임에 돌입합니다. 이를 통해 김준표와 신수지 커플, 이기세와 정다운 커플, 송지훈과 조소현 커플로 2021년 보살팅은 총 세 커플을 탄생시키며 훈훈하게 마무리되죠.

 

반응형
LIST

댓글